드림CIS, e-CRF시스템 '드림 트라이얼' 런칭 > Press releases

본문 바로가기

드림CIS, e-CRF시스템 '드림 트라이얼' 런칭

최고관리자 2024-03-06 14:23 25

본문

드림CIS, e-CRF시스템 '드림 트라이얼' 런칭
홈페이지와 함께 오픈...빠른 속도와 편리한 사용 자랑


171702_1.jpg
드림씨아이에스가 최근 임상시험 데이터 수집의 트렌드에 발맞춰 한국형 e-CRF 시스템인 '드림 트라이얼(DreamTrial)'을 본격적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까지 오픈, e-CRF 시스템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드림씨아이에스는 최근 임상시험 데이터 수집 방식의 트렌드가 e-CRF 형태로 바뀔 것을 예측해 DreamTrial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준비했으며, 이번 런칭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진 e-CRF 시스템을 한층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2011년부터 TFT를 조직하고, 2012년에는 EDC 조직을 신설하는 등 과감하고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기존의 글로벌 솔루션들은 비싼 가격, 어려운 사용성, 복잡하고 유연성 없는 화면구조를 가지고 있었던 반면, DreamTrial은 사용이 편리하고, 속도가 빠르며 미려한 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구조로 돼 있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임상시험 연구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최원정 대표는 "이번 DreamTrial의 런칭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두려움 없이 도전한 결과"라며 "DreamTrial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많은 만족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웹 환경과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Needs를 수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DreamTrial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에정이다.
 
이탁순 기자 (hooggasi2@dailypharm.com)